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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 '엠피케이그룹'으로 사명 변경

글로벌 종합외식기업 목표…국내외 통합 브랜드로 교체

국내 피자업계 선두주자인 ㈜미스터피자가 엠피케이(MPK)그룹’으로 문패를 바꿔 달았다.

엠피케이그룹은 2일 패밀리 브랜드의 사업 확장과 해외 진출에 따라 국내 1위 피자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종합외식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해 사명을 바꿨다고 전했다. 

엠피케이그룹이란 새 이름 가운데 엠피케이는 ‘미스터피자 코리아(Mr. Pizza Korea)’의 줄임말이다.  

엠피케이그룹은 현재 중국, 미국, 베트남에 27개 미스터피자 해외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과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도 가맹 사업을 시작했다. 

이처럼 종합외식기업의 디딤돌을 마련함에 따라 다양한 사업을 모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사명에 대한 검토가 꾸준히 진행되어 왔다는 게 엠피케이그룹 쪽 설명이다. 

이주복 엠피케이그룹 대표이사는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기 위해 국내외에서 통합할 수 있는 사명으로 변경하게 됐다”며, “앞으로 전 세계에서 성장하는 MPK그룹의 행로를 지켜봐 달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