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연아 맥주광고' 새달 1일 첫선

하이트진로, "아이스 포인트 안무로 매력 뽐내"



‘국민요정’ 김연아가 춤 솜씨를 뽐내는 맥주광고가 4월1일부터 안방극장에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29일 하이트맥주의 새로운 얼굴로 김연아 선수를 발탁해 만든 광고를 4월1일부터 방영한다며 그 내용을 소개했다. 

새로 제작된 하이트맥주 광고에서 김연아는 하이트 신제품에 적용된 ‘아이스 포인트 빙점여과공법’을 강조하기 위해 아이스 포인트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쪽은 “김연아 선수가 선보인 아이스 포인트 댄스는 간결하면서도 재미있는 안무로 김연아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시원함이 묻어난다는 평”이라며,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많은 엑스트라와 신나는 배경 음악 덕분에 흥겨운 분위기가 가득했다는 후문”이라고 전했다.

광고를 찍으면서 김연아는 “멋진 댄스 실력으로 셔플 댄스를 비롯한 각종 댄스를 선보였다. 분주한 스태프들 사이에서 김연아 선수는 노래를 흥얼거리며 춤 연습에 한창이었고, ‘역시 김연아’라는 평과 함께 많은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고도 했다. 
 
하이트진로는 김연아의 하이트맥주 광고를 4월1일 첫 방영한 뒤에도 김연아가 출연하는 시리즈 광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연아의 아이스 포인트 댄스는 인터넷에서도 볼 수 있다. 짧은 TV 광고에서 모두 보여주지 못한 김연아 선수의 댄스를 볼 수 있도록 온라인에 아이스 포인트 댄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겠다고 하이트진로 쪽이 밝혔기 때문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하이트가 새롭게 바뀌며, 새로워진 하이트의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아이스 포인트’ 댄스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