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쟈뎅, '물처럼 마시는 커피음료' 체험단 모집

4월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 방문자 20명



커피전문기업 쟈뎅이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커피음료를 직접 마셔보고 평가할 체험단을 모집한다. 
 
쟈뎅은 28일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www.jardinshop.co.kr)’ 방문자를 대상으로 ‘워터커피’ 체험단 20명을 오는 4월6일까지 모집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개발 및 제품보완에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쟈뎅이 운영하는 체험단이 평가할 신제품 ‘워터커피’는 2030세대 여성들을 겨냥해 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에 대해 쟈뎅은 “수분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으면서 0㎉에 카페인 함량이 적은 것이 특징”이라며 “‘물처럼 가볍게 마시는 커피’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해 나갈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체험단에 지원하려면 4월6일까지 쟈뎅샵을 방문해 ‘워터커피’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합격자는 4월9일 쟈뎅샵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워터커피’ 2종(오리지날, 헤이즐넛 향) 중 1가지를 직접 맛본 뒤, 4월11~26일 사이에 쟈뎅샵에 제품 후기를 남겨야 한다.   
 
쟈뎅 마케팅팀 윤여정 차장은 “2030세대 여성을 위한 신개념 커피인 ‘워터커피’ 출시 이후, 물처럼 연하고 순한 커피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