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종근당건강, 건강기능식품 '장편한세상' 출시

유산균과 알로에 겔 함유…장 건강·면역력 증대 프로젝트



종근당의 자회사인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이 ‘장편한세상’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특허 기술로 만든 유산균과 고농축 알로에 겔이 함유된 이 제품은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종근당건강은 식품의약품안전청 자료를 인용해 유산균은 장내 유익균을 증대하고 유해균을 억제함으로써 장내 세균의 균형을 유지하고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며, 알로에 겔은 장 건강과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고 면역력 증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특히 알로에 겔은 알로에 베라를 100배 농축한 원료로 만들어 분말화한 성분으로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게 종근당건강 설명이다.
 
종근당건강 또 “장편한세상은 세계5대 유산균 기업인 덴마크 다니스코사의 생물학적 보호 특허기술로 만든 유산균주를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위에서 위산에 죽는 일반 유산균과는 달리 장까지 유산균이 살아서 도달한다”고 했다.
 
제품 개발에 참여한 이인수 애경내과 원장(고려대 의대 내과 외래교수)은 “장은 소화, 흡수, 배설뿐만 아니라 인체 면역세포가 가장 많이 모여 있는 장기로 장이 건강하면 면역력도 증대되고, 몸도 건강해질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원장은 “종근당건강 ‘장편한세상’은 유산균과 알로에 겔을 같이 섭취함으로써 장 건강, 피부건강, 면역력증진, 배변활동원활 효과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도 했다.
 
스틱형 낱개포장으로 물 없이 먹을 수 있는 오렌지 맛 ‘장편한세상’은 1포(2g)씩 하루 3회 먹어야 한다. 

‘장편한 세상’은 30일(금) 밤 12시 N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쇼핑몰(www.ckdhcshop.com)에서도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