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허벌라이프, 'SK와이번스' 후원

2년 연속 프로야구 선수단에 건강기능식품 제공



건강식품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프로야구 SK와이번스 팀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2 정규 프로야구 시즌 동안 SK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선수들의 영양공급 및 건강관리에 앞장서기로 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오는 4월7일 개막되는 2012 프로야구 정규 시즌 동안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SK와이번스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 SK의 홈경기장인 인천문학경기장 내의 팬스와 롤링보드를 통해 허벌라이프 브랜드를 알릴뿐만 아니라, ‘유소년 클리닉 데이’, ‘브랜드 데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마련한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내 최고 야구팀인 SK와이번스를 공식 후원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다”라며, “SK와이번스가 올 시즌에 다시 우승의 영광을 안을 수 있도록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SK 와이번스의 신영철 사장은 “허벌라이프와 올해에도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선수단 건강관리에 특별히 힘써 올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허벌라이프는 현재 세계적인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 개인과 그가 소속된 FC바르셀로나 팀을 모두 후원하고 있으며, 데이비드 베컴이 소속된 미국 LA갤럭시의 ‘공식 후원사’이기도 하다. 

또 발렌시아(스페인), 샬케04(독일), 스파르타크 모스크바(러시아), 레딩 FC(잉글랜드) 등 유수의 축구클럽들을 후원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역시 매년 설날과 추석 등 민족명절에 열리는 씨름대회를 후원하고, 올해 프로 축구 K-리그 정규시즌 수원삼성 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