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오롱제약, '조인트 케어 NAG' 출시

물 없이 씹어서 섭취…'슈퍼푸드' 블루베리 함유

코오롱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 바이탈 슈퍼푸드’에서 씹어 먹는(츄어블 타입) 관절 건강 기능 식품 ‘조인트 케어 NAG’를 새로 선보였다.

‘조인트 케어 NAG’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NAG와 ‘더 바이탈 슈퍼푸드’의 건강 원료인 블루베리가 함유된 제품으로 블루베리의 새콤달콤한 맛과 물 없이 간편히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NAG는 관절의 기능을 원활하게 돕는 기능성 원료다. 기존 글루코사민 대비 체내 흡수율이 최대 3배까지 빠르다고 한다. 

NAG 외에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산과 콜라겐 성분,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 노화방지, 면역력 증진에 효능이 있는 블루베리도 함유됐다.

가격은 1병당(약 1달 섭취) 2만9000원선, 현재 더블유스토어매장과 인터넷으로 살 수 있다.

코오롱제약 관계자는 “관절 건강관리는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을 하는 장년층부터 높은 하이힐을 자주 신는 여성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코오롱제약의 ‘더 바이탈 슈퍼푸드’는 세계적으로 장수하는 나라의 식단에서 최고의 식품들을 엄선한 것으로 알려진 고영양 저칼로리의 슈퍼푸드(블루베리, 토마토, 해조류 등) 원료가 함유된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다. 

현재 효능을 세분화해 레드, 옐로우, 화이트 등 슈퍼푸드 원료 색깔에 맞춰 다양한 제품이 출시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