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머스, 극장용 먹거리 '프레시 콤보' 출시

쌀케이크, 샐러드바, 유기농 주스 등 6종으로 구성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푸드머스가 지난 16일 복합영화상영관인 메가박스와 함께 극장용 간식 겸 식사대용 식품인 ‘프레시 콤보(Fresh Combo)’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레시 콤보’(1세트 1만원, 코엑스점은 1만2000원)는 콜라와 팝콘, 나쵸 같은 패스트푸드 대신 우리쌀 케익, 샐러드바, 유기농 주스 등 6개 건강식 제품으로 구성됐다. 

‘프레시 콤보’ 세트를 사면 밀 함량 0%인 ‘우리쌀로 만든 치즈쌀 케익’, 달콤하고 고소한 ‘고구마 쇼트’, ‘유기농 포도주스’,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스위티오 파인애플’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기본 외에 ‘풀무원 샐러드바’ 감자 또는 고구마, ‘풀무원 소야밀크’ 또는 ‘내추럴 요거메이드’ 중에 한 품목씩 선택할 수 있다. 

푸드머스는 우선 메가박스 코엑스점, 강남점, 신촌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전국 메가박스 상영관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프레시 콤보' 출시를 기념해 ‘프레시 타임’(Fresh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1일까지 프레시 타임으로 정한 오전 10~ 오후 2시 주문 고객에 한해 ‘프레시 콤보’를 최대 33%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메가박스 VIP 고객은 시간에 관계없이 최대 50%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푸드머스 이병주 팀장은 “‘프레시 콤보’는 건강을 생각하는 관람객에게 추천할만한 웰빙 간식일 뿐 아니라 영화 상영 시간에 쫓겨 식사를 못한 관람객을 위한 식사 대용식으로도 제격”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