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제리너스커피, 소비자 패널단 출동

18명 2개월간 제품·서비스 체험 후 평가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의 소비자 패널단(A.L.I)이 지난 15일 본사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엔제리너스커피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마련한 ‘소비자 패널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된 18명의 소비자로 구성돼 약 2개월간 엔제리너스커피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평가를 하는 구실을 할 예정이다. 

선발된 패널단은 소정의 활동비와 상품권 지원 및 활동증명서를 받고, 엔제리너스커피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게 된다. 

소비자 패널단이 전달한 제품, 서비스에 대한 의견 및 마케팅 기획 아이디어는 실제로 마케팅 및 매장 운영 전략에 반영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