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초유발효유 '후디스케어3' 재출시

면역초유, 면역특허유산균, 꽃송이버섯 추출물 강화



일동후디스가 위와 장의 면역기능을 강화한 초유 농후발효유 ‘후디스 케어3’를 새로 단장해 선보인다.

일동후디스는 16일 국내 최초로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에서 나오는 독소를 중화하는 성분인 ‘항 헬리코박터 VacA IgY’를 보강한 프리미엄 농후발효유 ‘후디스 케어3’를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전했다. 

특히 면역초유와 면역특허유산균, 꽂송이버섯추출물(베타글루칸)을 보강하고 면역작용에 중요한 아연을 건강기능식품 수준인 병당 6㎎으로 높이는 등 면역기능을 대폭 강화했다는 게 일동후디스 설명. 

‘항 헬리코박터 VacA IgY’는 헬리코박터 억제는 물론 독소까지 중화시켜 위를 보호하는 국내 최초의 항체이며, 특허유산균은 면역조절 및 헬리코박터,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는 일동제약의 기능성 유산균이다. 면역 초유는 48시간 안에 착유해 헬리코박터균 억제 ‘IgG’ 등 기능성 성분이 다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동제약의 유산균 기술로 만들어진 ‘후디스 케어3’는 국내 최초로 일반 발효유 기준의 100배인 2000억 유산균과 원유가 80% 이상 함유되어 있고 유당이 효소분해로 거의 소실되어 있기 때문에,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사람도 우유 대신에 편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어린이용 ‘후디스 케어키즈’도 16종의 영양 및 기능성 성분과 충치예방 특허성분(IgY)까지 보강한 농후발효유로, 어린이 성장·발달을 위해 칼슘과 철분, 비타민A와 D를 보강하고 DHA와 타우린 등을 강화한 제품이다.

제품별 가격은 ‘후디스 케어3 플레인’(145㎖)과 ‘후디스 케어키즈’(145㎖)가 1300원, ‘후디스 케어3 골든애플’(500㎖)은 3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