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현대약품, '헬씨올리고 후레쉬' 출시

장 건강 음료 '헬씨올리고' 350㎖ 페트로 업그레이드

현대약품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료 ‘헬씨올리고’를 350㎖ 핸디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한 ‘헬씨올리고 후레쉬’를 출시했다.

현대약품은 12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료로 오랜 기간 사랑 받고 있는 ‘헬씨올리고’ 100㎖와 165㎖ 병 제품을 350㎖ 페트 형태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휴대하면서 좀 더 많은 용량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하고, 포장 디자인도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산뜻한 느낌의 녹색에 유산균 캐릭터를 넣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의 특징을 부각시켰다는 게 ‘헬씨올리고’ 새단장에 대한 현대약품 설명.

‘헬씨올리고 후레쉬’에 함유된 ‘갈락토올리고당’은 우유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장에 이로운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은 억제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성분은 소화과정에서 흡수되지 않고 대장까지 도달하기 때문에 변비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그밖에 탄산이 함유돼 유산균 음료의 텁텁한 맛 대신 톡 쏘는 맛이 나는 것도 ‘헬씨올리고 후레쉬’의 특징이다. 350㎖ 기준 칼로리는 약 140㎉.

현대약품 유재영 식품부문 마케팅팀장은 “’미에로화이바’의 경우에도 350㎖ 페트 제품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헬씨올리고 후레시’도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봄철 휴대하기 편한 페트 형태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헬씨올리고 후레시’ 350㎖ 권장소비자 가격은 1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