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모제, '베스트 탑 프로모션'

'오므토토마토' '엘레나가든' 등 인기메뉴 재출시



외식전문기업 아모제가 브랜드별로 인기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면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베스트 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럽풍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에서는 몽골리안과 버거 스테이크, 스위스 스파게티 등이 베스트 탑 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출시되며, 이탈리안 허브 뷔페 ‘엘레나가든’에서는 고르곤졸라피자, 떡&치킨가라아게, 허브 새우 크림 파스타 등을 베스트 탑 메뉴로 출시했다.

퓨전오므라이스전문 ‘오므토토마토’에서는 인기메뉴로 구성된 얼리스프링세트와 N&S 세트를 베스 탑 메뉴로 새롭게 구성했고, 아메리칸 다이닝 ‘스칼렛’에서는 스칼렛 트리플 피자, 뉴욕 트리플 스테이크, 뉴욕 스테이크 등을 베스트 탑 메뉴로 선보였다. 

그밖에도 아모제의 HMR 전문 브랜드 ‘카페아모제’와 ‘첫 번째 미우’에서도 인기메뉴 치킨강정, 깐쇼새우 등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내놓는다.

베스트 탑 메뉴 출시와 함께 아모제는 식음사업을 총괄하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베스트 탑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또 아모제와 제휴를 맺은 BC카드사와 ‘팡팡 경품 이벤트’를 통해 LG인피니아 3DTV, 아이패드2,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아모제 마케팅팀 양철주 팀장은 “지난 몇 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메뉴를 업그레이드하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모제 페이스북(www.facebook.com/AmojeFb)에서는 베스트 탑 메뉴에 대한 댓글을 작성하거나 ‘좋아요’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 식사권을 30명에게 증정한다. 

아모제의 베스트 콜렉션 프로모션은 8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8일 아모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