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올떡' 프리미엄'으로 꽃단장

1호점 열면 5천만원 지급…매주 수요일 창업설명회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제너시스BBQ 그룹이 운영하는 ‘BBQ올떡’ 고급 분식 매장인 ‘올떡 프리미엄’을 새로운 사업모델로 선보인다.

‘올떡 프리미엄’은 젊은층 이동이 많은 대학가나 역세권 등을 중심으로 하는 12평 이상의 대형 떡볶이 매장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메뉴로 20대 이상 어른들도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맛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떡은 프리미엄 1호점 오픈자에 한해 인테리어비 5천만원을 지급한다. 2호점~10호점을 오픈하는 창업자들에게 역시 인테리어비 500만원을 지원하면서 매장 확장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올떡 전략기획팀 남승우 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올떡 프리미엄 매장을 통해 아이들과 주부 중심의 고객층을 넘어 대학생, 직장인 등 보다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올떡은 프리미엄으로 변신하면서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 메뉴는 보다 다양한 맛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어묵을 수제로 튀겨서 판매하는 똥튀김, 떡볶이와 밥을 섞어서 먹는 개밥 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독특한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올떡 프리미엄의 투자비는 12평 기준으로 약 5000~6000만원(점포비 제외)이다. 

BBQ올떡은 매주 수요일 오후 1시 제너시스BBQ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여는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bqoliv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