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쟈뎅, 칼로리 제로 '워터커피' 2종 출시

2030 여성 겨냥, 물처럼 가볍게 마시는 커피음료



커피전문기업 쟈뎅이 물처럼 마시는 0kcal 커피음료  2종을 새로 선보였다. 

쟈뎅은 6일 2030세대 여성을 겨냥해 물처럼 가볍게 마시는 커피음료 ‘워터커피(Water Coffe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라질산 커피가 함유된 이 제품에 대해 쟈뎅은 “칼로리 걱정 없는 0kcal에 카페인 함량도 적어 물 대용으로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특히 연하고 마일드한 커피스타일로, 수분을 보충하면서 향긋한 커피 향까지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정통 원두커피 맛의 ‘오리지널’과 향긋한 ‘헤이즐넛향’ 두 가지로 출시된 ‘워터커피’는 전국의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개(340㎖)당 1200원. 

쟈뎅은 ‘워터커피’ 출시에 앞서 2월부터 건국대, 동국대, 서강대 등 10개 대학교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약 1만5000명에게 무료 샘플링을 진행했다. 개강한 3월부터는 무료 시음행사, 제품 협찬, 게릴라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쟈뎅 마케팅팀 윤여정 차장은, “카페인과 칼로리 걱정 없이 마일드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워터커피’는 ‘물처럼 가볍게 마시는 커피’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