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기업 쟈뎅이 물처럼 마시는 0kcal 커피음료 2종을 새로 선보였다.
쟈뎅은 6일 2030세대 여성을 겨냥해 물처럼 가볍게 마시는 커피음료 ‘워터커피(Water Coffe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라질산 커피가 함유된 이 제품에 대해 쟈뎅은 “칼로리 걱정 없는 0kcal에 카페인 함량도 적어 물 대용으로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특히 연하고 마일드한 커피스타일로, 수분을 보충하면서 향긋한 커피 향까지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정통 원두커피 맛의 ‘오리지널’과 향긋한 ‘헤이즐넛향’ 두 가지로 출시된 ‘워터커피’는 전국의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개(340㎖)당 1200원.
쟈뎅은 ‘워터커피’ 출시에 앞서 2월부터 건국대, 동국대, 서강대 등 10개 대학교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약 1만5000명에게 무료 샘플링을 진행했다. 개강한 3월부터는 무료 시음행사, 제품 협찬, 게릴라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쟈뎅 마케팅팀 윤여정 차장은, “카페인과 칼로리 걱정 없이 마일드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워터커피’는 ‘물처럼 가볍게 마시는 커피’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