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달콤커피, 봄맞이 '달콤한 제안'

한 달간 음료·샌드위치 세트 시간대별 할인



'커피와 음악'을 콘셉트로 내세운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가 봄을 맞아 특별한 제안을 내놓았다. 

달.콤커피는 3월 한 달간 오전과 오후 특정 시간 동안 음료와 샌드위치 세트를 할인하는 '달콤한 제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병음료를 제외한 전 음료를 20% 할인 판매하며, 낮 12시부터 4시까지 샌드위치 세트를 38% 할인한 6500원에 선보인다. 

오전 시간에는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3가지 맛 아메리카노(K1, K2, K3)와 커피얼음을 우유에 넣어 녹여 마시는 커피큐브, 초콜릿을 따뜻한 우유에 넣어 마시는 초코큐브, 천연 라임과 쿠바산 민트를 조합한 모히또 등을 싸게 맛볼 수 있다. 

주문 즉시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샌드위치 세트는 든든한 오후를 선사한다. 

달.콤커피의 오전 음료 할인은 논현점에서, 오후 샌드위치 세트 할인은 논현점과 홍대점에서 진행된다.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을 오감으로 체험 할 수 있는 이색 카페로 음악 포털 사이트 달뮤직(www.dal.co.kr) 월정액 유료 회원이 커피를 주문하면 매일 1잔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1+1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