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빕스, '샐러드바 평가단' 5천명 모집

3월8일까지 홈페이지로 신청…평일 샐러드바 50% 할인권 제공



스테이크하우스 빕스에서 봄을 맞아 새로운 샐러드바 출시에 앞서 오는 8일까지 10기 메뉴 평가단 5천명을 모집한다고 CJ푸드빌이 2일 밝혔다. 

CJ그룹 계열 종합 외식기업 CJ푸드빌이 운영중인 빕스는 현재 메뉴들의 맛 품질을 높이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더 나은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6개 이상의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스테이크와 샐러드바의 맛 품질조사, U&A(이용행태 및 인지도 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광고효과 조사, 신메뉴 평가단 등이 그것이다. 

특히 스테이크와 샐러드바의 맛품질 조사는 해당 분야 전문가와 주요 고객층 등 다양한 계층의 조사단을 구성해 맛, 조직감, 향, 외관, 선호도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조사한다. 

또 서비스 품질, 브랜드 이미지 등에 대한 전반적인 고객 의견을 듣기 위해 U&A 조사도 병행한다. 빕스에 대한 관여도와 애정이 높은 VIP 고객들을 초청해, 신메뉴가 출시되기 전에 의견을 듣고 부족한 점을 개선하는 VIP 시식회(사진)를 올해 새롭게 신설했다. 

샐러드바 평가단은 지난 2008년부터 시작돼 현재 10기째를 맞은 빕스의 대표적인 소비자조사 프로그램으로 기수마다 5천명 이상이 참여해 왔다. 

평가단에 참여하려면 빕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5천명을 추첨해 평일 샐러드바 50% 할인 ‘신메뉴 평가단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3월 12일부터 4월 13일까지 전국의 빕스 매장에서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사용 가능하다. 식사 후 빕스 홈페이지 내 메뉴 평가단 평가하기 페이지에 시식소감을 남기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