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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FNF, '저소득가정 급식비 지원'

3월31일까지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캠페인 굿바이'



대상FNF가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착한소비캠페인 굿바이(GOOD_BUY)’를 통해 저소득가정 아동의 급식비를 지원한다고 21일 전했다.  

대상FNF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종가집 포기김치, 풍부하고 깊은 맛 포기김치 등 ‘굿바이’ 로고(사진)가 붙은 종가집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1개당 500원씩 적립된다. 

이 캠페인에서 모은 기부금 전액은 굿네이버스 전국 44개 지부를 통해 올 여름방학 기간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급식지원비로 쓰일 예정이다.

대상FNF 문성준 팀장은 “방학이 되면 저소득층 아이들이 낮 시간 동안 방임돼 점심을 굶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먹거리 문화 정착에 지속적인 관심을 쏟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착한소비캠페인 굿바이는 ‘상자 위 빨간 하트’ 모양 굿바이 캠페인 로고가 박힌 상품을 구매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자동으로 지구촌 빈곤퇴치를 위한 기금으로 적립되는 캠페인이다. 

굿바이상품은 의류, 식품, 가전제품, 쥬얼리 등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착한소비’를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생필품에 적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