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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새 광고모델에 '우윳빛깔 송중기'

풋풋함 매력 내세워 '제조일자 표기' 중요성 홍보



지난해 말 <SBS> 드라마에서 ‘뿌리깊은 나무’에서 어린 세종 역을 맡았던 송중기가 우유모델로 나선다. 

서울우유는 21일 탤런트 송중기를 광고 모델로 기용해 2월 중순부터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송중기를 발탁해 선보일 서울우유 광고는 ‘제조일자 표기가 우유의 신선도를 파악하는 데 유용하다’는 내용. 

광고내용을 미리 소개하면, ‘유통기한이 3일 남은 우유와 4일 남은 우유 중 어떤 것이 더 신선하냐는 물음’에 송중기가 “제조일자가 없으니까 몰라”를 외치면서 우유 제조일자의 중요성을 알린다는 것이다. 

서울우유는 “송중기만의 풋풋하고 당찬 매력을 통해 제조일자의 중요성을 재미 있게 전달하고 있다”며 “송중기의 깜찍한 모습이 우유 빛깔 피부와 어우러져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했다.  


송중기에 앞서 서울우유는 그동안 이승기, 차두리, 이문세 등 유명인들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송중기의 신선한 이미지와 배우로서 매 작품 최선을 다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모습이 서울우유가 제조일자 표기를 통해 우유의 신선함을 지켜나가는 노력들과 부합했다”며 송중기를 기용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서울우유는 신선한 우유를 전달하기 위해 제조일자 표기뿐 아니라 1급 A원유, 콜드 체인 시스템 등을 도입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