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졸업·입학 축하 이벤트 풍성

TGI 빕스 등 졸업생 무료 메뉴 및 쿠폰북 증정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는 소비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외식업계가 다양한 이벤트에 나섰다. 

아메리칸 캐주얼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는 졸업과 새 출발을 축하하는 뜻에서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를 비롯해 ‘하우스 와인 2잔’, ’더블 브라우니 옵세션’ 쿠폰으로 구성된 ‘패밀리 쿠폰북’을 증정한다.

T.G.I.의 대표메뉴 가운데 하나인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는 졸업관련 증명서를 가지고 매장을 찾아 메인메뉴를 주문할 경우 무료로 맛 볼 수 있다. 

‘하우스 와인 2잔’과 ‘더블 브라우니 옵세션’ 무료 쿠폰이 포함된 쿠폰북 사용기간은 3월31일까지. T.G.I.뿐만 아니라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나뚜루 등 롯데리아의 전 브랜드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베니건스는 2월 한 달간 한정메뉴인 ‘블랙 몬테크리스토’를 졸업·입학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블랙 몬테 크리스토’는 베니건스의 인기 메뉴 ‘몬테 크리스토’를 흑룡의 해를 맞아 재해석한 것이다. 햄과 칠면조, 치즈를 건강에 좋은 장단콩 흑미 식빵 사이에 넣어 살짝 튀겨낸 삼각형의 샌드위치 위에 하얀 슈가파우더를 뿌려 마치 눈 덮인 산봉우리 모양으로 만들었다.

빕스도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세트 메뉴 2종을 출시하고, 샐러드바 무료 이벤트를 벌인다. 새로 선보인 ‘딜라이트 세트’는 자스민 폭립과 빕스 갈릭 스테이크, 와인 에이드 2잔이 제공되며, ‘조이세트’는 애플 얌 스톤 뉴욕 스테이크와 러브 미 텐더 로인 스테이크, 와인 에이드 2잔이 제공된다. 

빕스는 이들 세트메뉴를 3월18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빕스에선 4인 이상일 경우 졸업장을 보이면 1명에게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을 준다. 8인 이상이면 최대 2명까지 샐러드바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