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치킨' 시키면 '꼬꼬면'이 공짜

3월31일까지 꼬꼬면 2봉 또는 영화예매권 경품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식품회사 팔도와 손잡고 지난해 하반기부터 ‘하얀국물 라면’ 돌풍을 일으킨 ‘꼬꼬면’을 경품으로 내건 마케팅에 나선다. 

9일 제너시스BBQ 그룹은 10일부터 BBQ매장에서 치킨 1마리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꼬꼬면’ 2봉 또는 영화예매권 1매 가운데 원하는 경품을 준다고 밝혔다. 

BBQ의 팔도 ‘꼬꼬면’ 제휴 이벤트는 3월31일까지 50여일 동안 계속된다. 

영화예매권은 2인 예매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2인 중 1인만 무료 혜택을 받는다. 전화(1544-7149)로만 예매할 수 있고, 현장예매는 불가능하다. 

예매권 이용시간도 월~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제한된다. 대상 영화관은 전국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너스. 

손정필 BBQ 마케팅 실장은 “꼬꼬면은 국민들의 최고 인기인 ‘닭’을 소재로 하였다는 점에서 BBQ와 상당부분 상통한다. 영화예매권 역시 10대~5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결과 ‘받고 싶은 경품 1위’로 선정된 인기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BBQ는 ‘바람의 나라’ ‘카트라이더’ 등으로 유명한 온라인게임 업체 넥슨과 손잡고 인기 온라인게임 ‘엘소드’ 제휴 이벤트를 지난 12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BBQ를 이용하면 나눠주는 응모권 번호를 BBQ 홈페이지(www.bbq.co.kr)에 입력할 경우, 응모와 동시에 ‘엘소드’ 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되는 이벤트다. 게임 아이템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닌텐도 DSI, 키넥트패키지, 디지털카메라, 문화상품권, BBQ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나눠준다. 이 이벤트 기간은 29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