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헬스원, '다이어트 마테' 최대 30% 할인판매

10만개 판매 돌파기념…전국 주요 마트서 시식기회



롯데헬스원이 ‘다이어트 마테(정제) 10만개 돌파’를 기념해 이달 2일부터 전국 롯데마트와 이마트에서 마테 제품군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15일까지 계속되는 할인행사 대상은 마테차 15포를 정제 한 알에 농축한 ‘다이어트 마테 4주분’과 식사대용식 ‘마테밀’, 티백 ‘마테차’와 ‘마테현미차’. 

주요 마트 내 롯데헬스원 코너에선 할인기념 행사와 함께 ‘마테화이바워터’, ‘마테차’ 등의 마테 제품군을 시음할 수 있다.

롯데헬스원 쪽은 “마테 제품군은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를 보이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고 밝혔다. 

마테 제품군 가운데서도 특히 ‘다이어트 마테’는 롯데중앙연구소와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강재헌 박사가 공동연구를 통해 인체시험에서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음을 확인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개별 인정받았다. 

롯데헬스원 관계자는 “2월은 졸업식, 밸런타인데이, 입춘 등 외모와 몸매에 신경 써야 하는 날이 많은 달인 만큼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다이어트 마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다가오는 새봄맞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롯데헬스원 이번 할인행사에서 다이어트 마테 외에 ‘스킨5’, ‘감마리놀렌산 세트’, ‘칼슘비타민D’ 등의 제품도 10~20% 할인 판매 중이다.

마테 제품은 전국 롯데마트와 이마트, 일부 롯데백화점과 롯데i몰, 롯데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 콜스토어(1566-8820)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