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티바두마리치킨, '경영전략회의' 개최

체인점 매출 상승 전력투구 및 체인본부 역량 강화 다짐



티바두마리치킨이 8일 부산 광안리 아쿠아 펠리스 호텔에서 전국 사업부 임원 및 부서장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제 2차 체인사업본부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티바두마리치킨 임직원은 이날 회의에서 티바두마리치킨 체인점 매출 증대 방안, 관리 시스템의 체계화, 브랜드 홍보 강화 등을 주요 주제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국 사업부 임직원은 2012년 경영 슬로건인 품질 경영에 발맞춰 사업부별로 새롭게 시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대한 중간 점검과 함께 성공 포트폴리오를 공유하며 전국 체인점의 매출 극대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을 결의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 특히 중점적으로 논의된 체인점 관리 강화 및 감동 프로젝트는 ▶정기적인 우수 체인점 시상 ▶소통과 화합을 위한 간담회 및 체육대회 실시 ▶5저(QSC, 매출, 마인드) 체인점 특별 관리 ▶매출 부진 체인점의 매출 상승 등이다. 

단계별, 분기별로 계량화된 목표 관리를 통해 전년대비 체인점 평균 매출 100% 상승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 방안을 논의한 것이다.    

이날 회의에서 유상부 티바두마리치킨 대표는 “변하지 않으면 도태된다는 건강한 위기의식을 바탕으로 전 임직원이 전력투구하여 질적 성장을 이룰 계획이다”면서 “올해는 기존 체인점의 매출향상, 관리 강화 등 내실을 다지는 데 경영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강조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본사차원에서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서울 본사에서 예비창업자와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매일 3회에 걸쳐 맞춤형 1대 1 창업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