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쿨스토어,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비용 쏜다!

13커플에 최대 50만원 지원하고 시식권 증정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스토어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데이트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스쿨스토어는 7일 매장을 방문해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커플 인증샷을 찍어 스쿨스토어 SNS에 올리면 추첨해 데이트 비용을 지원하는 ‘스쿨스토어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12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매장에서 찍은 커플 인증샷을 스쿨스토어 트위터(twitter.com/@schloolstore1)와 페이스북(facebook.com/schoolstore12)에 올리면 1등(1명)에게 50만원, 2등(1명) 20만원, 3등(1명) 10만원 상당의 데이트 비용을 지급한다는 것. 또 커플상 10명에겐 2만원 상당의 스쿨스토어 시식권을 나눠준다. 

스쿨스토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13일 스쿨스토어 홈페이지(www.schoolstore.co.kr)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스쿨스토어는 기존 분식점 메뉴와 달리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한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로, 아이돌그룹 HOT 출신 토니안이 대표를 맡고 있다. 

스쿨스토어는 분식업계 최초로 스낵과 샐러드바를 결합한 ‘모닥바’(Modak Bar)를 도입해 떡볶이와 롤 같은 주 메뉴와 모닥치기·상추튀김 등의 지역 향토음식, 야채·과일샐러드, 요거트 등 여러 종류의 메뉴를 함께 선보였다. 

특히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에 주로 사용하는 크림소스로 만든 먹물 포카치아 크림떡볶이와 스페셜롤, 너비아나 영양밥, 에그스팸롤은 토니안이 자신 있게 추천하는 메뉴다.

토니안 대표는 “스쿨스토어가 단지 음식만을 먹으로 오는 곳이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기억을 쌓을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 잡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스쿨스토어는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모집 중인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02-548-7300)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