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티바두마리치킨, '소스·파우더공장' 준공

가공공장과 직영 시스템…가맹점 내실 다기지 주력

 

두 마리 치킨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이 직영 양념과 소스 공장을 준공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물류 및 생산 가공 공장을 증축한 데 이어 브랜드 출범 10주년을 맞는 올해를 ‘품질 경영의 해’로 선언하고 직영 소스·파우더 공장을 준공하면서 종합 치킨 프랜차이즈 사업에 필요한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경기도 안산의 소스·파우더 공장에 대해 맛의 차별화를 위해 전국 가맹점에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티바두마리치킨 쪽은 기대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전국적으로 400여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올해부터는 가맹점 개설에 앞서 기존 가맹점의 매출 신장과 본사의 내실을 다지기에 초점을 맞춰 ‘현장에 답이 있다’는 기치 아래 가맹점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유상부 티바두마리치킨 대표는 “프리미엄 두 마리치킨 브랜드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저가 이미지 극복을 위해 100% 국내산 계육만을 공급하고 있다”며 “기존 가맹점의 매출 향상과 브랜드의 내실을 다지는 데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실속 창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설명회는 실속창업 안내, 성공운영 전략, 차별화된 경쟁력, 창업 시장분석 및 전망, 치킨 시식 등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맞춤 창업 설명회 참가 신청은 전화 또는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