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수정, '맛있는 도쿄' 출간기념 팬사인회

28일 광화문 교보문고서…여행분야 베스트셀러 올라



음식블로그 푸드파이터(www.foodfighter.co.kr) 운영자로 지난 12월 말 <강수정의 맛있는 도쿄>를 출간한 강수정 전 <KBS> 아나운서가 팬사인회를 연다. 

SBS콘텐츠허브 쪽은 26일 <강수정의 맛있는 도쿄>가 발매 한 주 만에 교보문고 여행분야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는 등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저자 강수정이 독자들을 직접 만나 감사함을 전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강수정의 맛있는 도쿄> 출간기념 팬사인회는 28일 오후 5시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진행된다.  
 
<강수정의 맛있는 도쿄> 출간 당시 강수정은 “단순히 맛있는 음식점을 소개하는 것이 아닌, 그 음식점과 요리에 얽힌 사람들과의 추억과 기억을 소개하고 싶다”고 전한 바 있다.
 
강수정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펴낸 책에서 스시·덴푸라·카이세키·와규·면·베이커리·햄버거·프렌치·이탈리안·디저트&초콜릿·화과자·아자부주반·닌교초·긴자 등 14가지 요리를 주제로 도쿄의 숨겨진 맛집들을 소개했다. 

SBS콘텐츠허브 쪽에 따르면, 강수정은 베이커리 한 곳을 찾아가기 위해 지하철과 버스를 타고 처음 들어본 동네까지 가보기도 했고, 슈크림 한 개를 사기 위해 1시간을 기다리기도 했다. 

또 새벽 1시까지 5시간동안 프렌치 코스를 먹기도 하는 등 다양한 맛을 찾아 도쿄 여기저기를 열정적으로 헤매고 다녔다. 그런 노력은 블로그 푸드파이터를 통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