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웃백, 조인성 광고의상 경매 수익금 등 기부

'애정남' 최효종 사회 송년파티 수익금 전액 지역아동센터에 전달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2012명과 함께하는 아웃백 송년파티’를 통해 모금된 수익금 전액을 지난 20일 한국지역아동센터에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웃백 송년파티에 함께 하고 싶은 지인들을 초대하는 이벤트 ‘2012명과 함께하는 아웃백 송년파티’는 지난해 12월31일 밤 11시부터 올해 1월1일 새벽 1시까지 전국 아웃백 9개 매장에서 열렸다. 

아웃백 송년파티는 조인성 CF의상 경매와 아웃백 새해 한정 메뉴 시식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아웃백 양재점에선 ‘애정남’ 최효종이 파티를 진행해 참석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고 아웃백 쪽은 전했다. 

아웃백은 송년파티 참여 고객들의 참가비 5000원씩과 조인성 CF 촬영 의상 경매를 통해 모은 판매 수익금 전액을 한국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20일 아웃백 양재점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정일 아웃백 마케팅부 이사와 옥경원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이정일 이사가 옥경원 대표한테 전달한 기부금은 모두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교육 및 복지 향상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국지역아동센터는 아이들의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해 설립된 전국 지역아동센터가 교육활동 지원과 통합 복지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연합한 단체다. 아웃백은 지난해 4월 아웃백의 사회공헌 활동인 ‘해피 조이 캠페인’을 통해 각 지역아동센터에 어린이 도서 4000여권을 전달한 바 있다. 

이정일 이사는 “이번 송년파티 수익금 전액 기부를 통해 자라나는 꿈나무인 아이들의 복지와 교육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면 좋겠다”며, “향후 아웃백은 지역 아동들의 복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후원할 생각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