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허벌라이프, '설날장사 씨름대회' 후원

2008년부터 5년째 제품·스포츠 용품 등 지원



건강식품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전남 군산 월명체육관에서 21~24일 열린 ‘2012 설날장사 씨름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08년부터 매해 설과 추석에 열리는 민속씨름대회를 후원해오고 있다. 

<KBS> 1TV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된 올해 설날장사 씨름대회는 21일 태백장사를 시작으로 금강, 한라, 백두장사 등 체급별로 장사를 가렸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대회 기간 대한씨름협회 소속 감독과 선수단을 포함한 관계자들에게 6년근 팽화홍삼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홍삼진센’을 비롯해 휴대용 물병 등을 지원했다. 관람객들에게도 더욱 즐겁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허벌라이프 로고가 새겨진 응원막대 2000세트를 나눠줬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사장은 “앞으로도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기업답게 지속적인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침으로써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허벌라이프는 세계적인 축구 선수인 리오넬 메시와 그의 소속팀 FC바르셀로나를 비롯해 영국의 데이비드 베컴을 영입한 LA갤럭시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이기도 하다. 지난해는 미국에서 열린 친선 축구대회인 ‘2011 월드 풋볼 챌린지’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았다. 

국내에서도 매년 설날과 추석에 열리는 씨름대회 외에 지난 프로야구 시즌 SK 와이번스팀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참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