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아이몰, '설마중 식품대전' 인터넷 생방송

12일 '롯데백화점 한우 알뜰세트' '정관장 홍삼정' 판매



롯데홈쇼핑이 자사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 ‘라이브 카페아이(Live Café i)’를 통해 ‘설마중 롯데설날선물 식품대전’을 라이브 방송한다고 11일 전했다.
 
12일(목) 오후 3시에 진행되는 롯데아이몰 ‘설마중 식품대전’ 인터넷 생방송에서는 ‘롯데백화점 한우 알뜰세트’, ‘정관장 홍삼정’ 등 다양한 설 선물이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한우 알뜰세트’(2.8㎏)는 청정한 환경에서 키운 고품격 한우로 섬세한 마블링과 뛰어난 육질이 특징이다. 불고기, 국거리, 산적, 장조림을 고루 담아 선물용뿐만 아니라 제수용으로도 쓸 수 있다. 

가격은 기존보다 10% 할인된 11만7000원. 이날 방송에선 한우 찜갈비로 구성된 ‘갈비 1호’(3.2㎏)도 19만3500원에 판매한다.
 
‘정관장 홍삼정’은 6년근 홍삼뿌리를 달여 농축시킨 제품으로 물의 온도에 상관없이 잘 녹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돼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 

방송에서는 홍삼정(240g) 1병을 기존 가격보다 10% 저렴한 16만6500원에 판매하며, 고급 롯데백화점 보자기로 포장해 배송할 예정이다. 

롯데아이몰을 통해 22일(일)까지 ‘정관장 홍삼정’을 주문한 고객에 한해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별도로 지급한다.
 
‘설마중 식품대전’과 함께 롯데아이몰에선 ‘구매왕!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구매 왕 베스트 10명을 선정해 1등(1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0만원, 2등(3명) 20만원, 3등(6명) 1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기억에 남는 설 선물과 받고 싶은 설 선물, 방송후기를 인터넷 게시판에 올리면 우수 사례를 선정해 총 6명에게 5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나눠준다.
 
롯데아이몰의 인터넷 ‘라이브 카페 아이’는 실제로 제품을 보지 못하는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보완해 롯데홈쇼핑에서 자사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쇼호스트의 상세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아이몰 운영담당 송재희 팀장은 “고물가로 설 선물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롯데설날선물 식품대전’을 준비했다”며 “고품질의 제품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돼 실속 쇼핑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