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빌쇼핑, 명품 농수산식품 최대 43% 할인

전국 정보화마을 생산 900여 친환경 상품 직거래



국내 최대 온라인 농수산물 직거래 사이트인 정보화마을 인빌쇼핑(www.invil.com)에서 설을 앞두고 4일부터 18일까지 15일간 ‘설 특별 사은전(展)’을 진행하고 있다고 행정안전부가 전했다.

전국 정보화마을 농어민이 직접 생산한 농수산물과 전통가공식품 등 총 900여개 지역특산품을 엄선해 평소 가격보다 최대 43%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판매 중이란 것이다.

행안부와 (사)정보화마을중앙협회가 손잡고 마련한 이번 사은전은 전국 정보화마을 명절 상품들 가운데 그동안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농수산물을 중심으로 초특가 실속형으로 꾸린 게 특징이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사전 예약판매도 병행한다.

인빌쇼핑은 설 특별 사은전과 함께 ▲구매왕 선발대회 ▲신규회원 할인쿠폰 및 적립금 증정 ▲기존회원 추가할인 서비스 ▲대량구매 특별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행안부에 따르면, 정보화마을 인빌쇼핑은 국내 최대의 규모의 온라인 농수산물 판매사이트로 현재 1만여종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상품의 우수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최근 2∼3년간 매년 50∼60% 빠르게 성장해 지난해 301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농어촌의 주요 소득원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