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새출발 팔도 '꼬꼬면', 푸짐한 경품대잔치

현금·아이패드2·장학금 등 내걸고 3월15일까지 이벤트



한국야쿠르트에서 독립해 식음료기업으로 새 출발한 (주)팔도가 ‘꼬꼬면’ 이름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4일 팔도는 “신규법인 출범을 기념하고, 그동안 꼬꼬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고객사랑대잔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3월15일까지 팔도 꼬꼬면 홈페이지(www.paldokoko.com)에서 진행되는 고객사랑대잔치는, ‘즉석경품 팍팍’ ‘장학지원금 신청’ ‘분식집, PC방 인증샷 올리기’ ‘SNS 소문내기’ 등의 이벤트로 이뤄졌다.

‘즉석경품 팍팍’은 꼬꼬면에 들어 있는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한 뒤 게임이벤트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이 이벤트를 통해 팔도는 현금 총 1000만원, 매주 아이패드2 1대 등 매주 1500명씩 총 2만여명에게 경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장학지원금 신청’ 이벤트에선 꼬꼬면에 들어 있는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100원의 장학금이 적립되고, 추후 추첨을 통해 장학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팔도 관계자는 “장학지원금 이벤트에 80만명 이상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100여명의 학생에게 8000만원의 장학금을 나누어 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분식점과 PC방에서 꼬꼬면이 적혀 있는 메뉴판 사진 찍어 인증샷을 올리는 ‘분식집, PC방 인증샷 올리기’와 이벤트를 SNS를 통해 알리는 ‘SNS 소문내기’를 통해서도 아이패드2, 스마트TV,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등을 경품으로 나눠준다. 

강용탁 팔도 마케팅부문장은 “팔도의 신규법인 출범은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이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