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일유업, '우유 뚜껑 속 황금 10돈 찾아라'

'매일 좋은 우유' 출시 이벤트…온라인 커뮤니티 체험단 300명 모집



매일유업이 지난달 말 새로운 페트(PET) 우유인 ‘매일 좋은 우유’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에 나선다. 

황금, 명품 가방 따위를 경품으로 나눠주는 ‘매일 좋은 우유, 굿(Good) 이벤트’와 한 달간 매일 좋은 우유를 시음할 수 있는 ‘매일 좋은 우유를 응원하는 100인의 체험단’ 이벤트를 벌인다는 것.

‘매일 좋은 우유 굿 이벤트’는 임진년 새해를 맞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마련된다. 

1등에게 황금 10돈 등을 증정하는 ‘뚜껑 속 황금을 찾아라’ 이벤트는 매장에서 매일 좋은 우유 또는 매일 좋은 우유 저지방 1000㎖를 구입 한 뒤, 뚜껑 속의 흰 패드를 제거하면 황금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좋은 우유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명품 가방과 SK-II 화장품을 받을 수 있는 ‘퀴즈 풀고, 명품 받자’, 좋은 우유에 대한 생각을 덧글로 남기면 되는 ‘좋은 우유를 말해봐’를 진행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좋은 우유, 굿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매일 좋은 우유 이벤트 사이트(goodmilk.maeil.com)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매일 좋은 우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매일 좋은 우유를 응원하는 100인의 체험단’도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은 세 군데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릴레이 형태로 진행돼 총 300명에게 매일 좋은 우유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 좋은 우유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매일 좋은 우유를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 받아 한 달간 체험 기회를 갖게 된다. 우수 후기자에겐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첫 번째 체험단은 네이버 커뮤니티 레몬테라스(http://cafe.naver.com/remonterrace)에서 9일부터 모집하며 블로그를 운영하는 누구나 간단한 덧글 응모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체험단을 시작으로 2월 말까지 지속적으로 좋은 우유 체험단을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