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우물 정수기, '홍삼액 증정' 이벤트

전기분해 정수기 물이 가장 많은 '사포닌' 추출



전기 분해식 정수기로 유명한 한우물 정수기(대표 강송식, www.hanumul.co.kr)가 지난 12월부터 1월말까지 정수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우물 정수기에서 추출한 물로 달인 홍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의료기기 승인을 받은 한우물 정수기는 자사 정수기의 전기분해 약알칼리수를 이용해 홍삼의 사포닌을 대량 추출하는 방법에 대해서 특허청으로부터 발명특허를 획득(특허등록번호:10-0980820)한 바 있다.
 
한우물 정수기에 따르면, 경희대 약학대학 생약학 연구팀에 의뢰해 진행됐던 정수방식 차이에 따른 생약 추출물의 지표성분 함량 비교 분석실험 결과, 한우물 정수기의 물은 41.29%로 가장 많은 수득률을 보였다. 이어 샘물 39.90%, 역삼투압방식 39.47%, 중공사막방식 38.19% 차례였다.
 
한우물 정수기 홍보전략팀 정현주 팀장은 “한국인의 대표적인 겨울철 건강식인 홍삼을 한우물 정수기로 달였을 때, 가장 많은 사포닌을 추출한다는 점에 착안해 홍삼액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정 팀장은 “홍삼의 사포닌을 가장 많이 추출한다는 연구결과를 통해, 우리 가정에서 즐겨먹는 사골국을 비롯한 국류와 찌개류의 가장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물이 한우물 정수기라는 점을 강조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우물 정수기는 홍삼증정 이벤트와 함께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타사 정수기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이벤트 기간 한우물 정수기를 구매하면 모델별로 10%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