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광주 상무점 오픈

전라도 지역의 첫 매장으로 광주시민의 입맛 유혹

정통 호주풍 스테이크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오는 29일 29호점인 광주 상무점을 오픈한다.

광주 상무점은 전라도 지역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첫 매장으로 많은 고객의 관심과 성원 속에 오픈하게 됐다.

상무점은 신도시인 광주시 치평동 단독건물 2층에 위치한 데다가 인근에 위치한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대형 마켓과 교통의 편리함으로 많은 유동인구를 끌 예정이다.

아웃백 측은 이와 관련 한국복지재단과 함께 28일 자선의 밤을 진행하고 약 500만원을 기증했는가 하면 무료로 음식도 마련했다.

모금은 복지재단 직원들이 직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식사권을 팔아 모금한 성금이다.

또 오프닝 기념으로 오는 29일부터 내달 28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6인 파티 상품권(10명), 스테이크 풀세트 식사권(200명)과 애피타이저인 '레인지 랜드 립래츠(Rangelnd Riblets)' 시식권(1만명)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텀블러(2천명)를 선물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박계윤 마케팅 팀장은 "이번 오프닝을 발판 삼아 활발한 진출로 전라도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리라 믿는다" 며 "광주 상무점은 전라도의 첫 매장으로 그 의미와 가능성이 매우 큰 매장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웃백 측은 식재료 값이 40%를 육박하는 만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만의 신선하고 담백한 맛으로 광주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전략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