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비타민 포털' 오픈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기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한국야쿠르트가 5일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브이푸드(Vfood)' 브랜드 사이트(www.vfood.co.kr)를 열고 건강상식과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5일부터 선보이는 브이푸드 브랜드 사이트는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브이푸드 제품 특성과 브랜드 철학, 가치 등을 알리고, 식품 관련 정보와 안전한 비타민 섭취를 돕는 것을 목표로 꾸며졌다.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비타민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풀어주면서, 본인의 신체 특성을 고려한 비타민 추천 기능과 계절에 맞춘 영양정보 등을 담았다고 한국야쿠르트 쪽은 전했다.

 

브이푸드는 천연과일을 비롯해 곡물과 식용 효모 등 천연원료에서 추출해 만든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다. 일명 ‘깐깐한 고현정의 비타민’으로 불리고 있다.

 

브이푸드는 브랜드 사이트 오픈과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지인에게 성탄절 카드와 함께 비타민을 선물할 수 있는 ‘브이푸드(Vfood)와 브이 마스(V-mas)하세요!’ ‘매일매일 행운트리(Tree)’ 등의 이벤트를 벌인다.

 

‘Vfood와 V-mas하세요!’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된 총 14종의 브이푸드 비타민 가운데 선물하고 싶은 비타민을 골라 크리스마스 카드 메시지를 작성한 뒤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로 스크랩해 URL을 덧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이 되면 카드를 받은 사람에게 브이푸드 제품과 함께 실제 크리스마스 카드가 전달된다.

 

‘매일매일 행운Tree’는 브이푸드 비타민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다. 하루 세 번까지 참여할 수 있고 브이푸드 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00포인트가 적립된다. 참여횟수가 늘어날수록 당첨확률도 높아진다.

 

‘Vfood와 V-mas하세요!’와 ‘매일매일 행운Tree’ 이벤트는 모두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8일 브이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