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라이프, '천연비타민C' 출시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까무까무·아세로라 열매 분말


건강식품 브랜드 올라이프가 신제품 ‘올라이프 천연비타민C’를 출시했다.

 

올라이프의 ‘천연비타민C’는 아마존강 유역 복숭아과 식물인 ‘까무까무’ 열매와 비타민C 함량이 오렌지의 약 65배에 달하는 ‘아세로라’ 열매를 분말로 만든 제품이다.


올라이프에 따르면, 까무까무와 아세로라는 오래 전부터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 피로회복, 감기예방, 면역력 강화, 피부 노화 피로회복 등에 효과적인 천연 비타민 원료로 알려졌다.

 

천연 비타민 원료가 함유된 ‘천연비타민C’는 비타민B, 칼슘, 철 등의 무기질,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 등 영양성분이 균형 있게 함유돼 있어 비타민C가 체내에서 효과적으로 작용하도록 돕는다.

 

올라이프 관계자는 “신제품 ‘올라이프 천연비타민C’는 인공색소, 인공향료, 합성보존료 등을 조금도 함유하지 않고 까무까무와 아세로라의 영양과 기능을 자연 그대로 담고 있어 우리 몸의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줄 것”이라고 말했다.

 

올라이프는 홈페이지(www.orlife.co.kr) 게시판에 원하는 제품과 사연을 올리면 20명을 추첨해 선택한 제품을 증정하는 ‘브랜드 론칭기념 이벤트!’를 벌인다.

 

또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을 통해 친구에게 올라이프 브랜드 제품을 소개한 후 URL 주소를 댓글로 남긴 사람들 중 5명한테 천연 항생제인 국내산 프로폴리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