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화당, '발효피로 빚은 왕만두' 출시

발효·숙성 공정으로 만든 만두피와 생돼지고기·생야채 만두소


수제 왕만두 전문점 창화당이 발효·숙성 공정으로 부드러운 만두피와 어머니의 손맛을 담은 만두소를 푸짐하게 넣어 큼직하게 빚은 ‘발효피로 빚은 왕만두’(80g×15개)를 24일 출시한다.

 

‘발효피로 빚은 왕만두’는 발효·숙성 공정으로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와 생돼지고기, 생야채, 쫄깃한 당면 등으로 만든 푸짐하고 담백한 만두소가 특징이다.

 

일반 만두피와 달리 발효와 숙성으로 더욱 부드러워지고 풍부한 볼륨감으로 푸짐함과 영양소가 다양하게 함유되어 식사대용식 또는 아이들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게 창화당 설명.

 

이 제품에 대해 창화당 쪽은 “백화점에서 줄서서 먹는 왕만두 대중화의 효시인 창화당의 노하우와 장인정신으로 한 개의 제품이 나오기까지 45분간의 정성이 깃든 ‘슬로우 푸드’로 백화점에서 줄서서 먹던 그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밝혔다.

 

또 “급속 냉동 생산된 제품으로 장기간 품질 유지가 가능하다”며 “다가오는 겨울, 가족과 아이들의 든든한 영양 간식으로 알맞을 뿐 아니라 급식, 케이터링 제품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창화당 발효피로 빚은 왕만두는 딤섬 온라인 쇼핑몰(www.dimsum-i.com)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대형할인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