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형돈의 '도니도니몰닷컴', 일시 서버다운

언론 소개 후 접속자 폭주해 2일 2회 발생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가스가 지난 10월 31일 문을 연 돈가스 전문 쇼핑몰 ‘도니도니몰닷컴’이 접속자가 폭주해 일시적으로 사이트가 먹통이 됐다. 

 

도니도니몰닷컴은 7일 “돈가스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도니도니몰닷컴 오픈 당시 몇몇 언론과 포털사이트에 보도되자 이틀 뒤인 지난 2일 갑자기 동시 접속자수가 폭증해 오전과 오후 2차례 서버가 다운되는 일이 벌어졌다”고 밝혔다.

 

도니도니몰닷컴은 서버 다운 뒤 곧바로 “예기치 못한 접속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되는 바람에 주문 및 결재 중단 등 고객님들의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을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공식 사과했다.

 

또 “고객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대용량 서버로 이전 중이며 향후 같은 오류가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고 한다.

 

이와 관련, 정형돈은 “불편을 겪은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솔직히 도니도니돈가스 가족 여러분들의 엄청난 사랑을 확인한 계기였다”면서 “더 맛있고 신뢰를 주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돈가스 전문 쇼핑몰 ‘도니도니몰닷컴’은 정형돈씨가 직접 개발한 ‘도니도니 돈가스’가 인기를 끌면서 만들어진 온라인 쇼핑몰이다.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가스는 도니도니몰닷컴에 대해 홈쇼핑 판매와 달리 ▲아무 때나 구매할 수 있고 ▲소량 구매가 가능해진 점 ▲입맛에 맞게 여러 제품(등심, 치즈, 믹스)를 조금씩 주문할 수 있는 점 ▲선호하는 소스만 추가 주문할 수 있는 점 등이 특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