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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식약청, 고객만족도 식약청내 3년 연속 1위

광주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은 '2011년도 상반기 식약청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광주식약청은 민원처리 청렴성, 민원처리 친절성, 민원처리 기간 준수성, 담당직원 전문성 항목의 만족도가 90점 이상으로 나타났으며 모든 항목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이는 식약청 종합만족도 78.2점 보다 높은 86.5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이며 고객만족을 위한 민원행정서비스의 지속적 노력 결과로 2009년부터 3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광주식약청은 설명했다.


광주식약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전한 먹을거리, 좋은 의약품을 약속하는 것과 동시에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늘 새로운 시스템과 프로그램을 개발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