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도너츠, ‘따자따자 할로윈’ 프로모션 실시

10월 31일까지 던킨 커피 구매 시 푸짐한 경품 제공
도넛, 쿠키 등 총 20여종의 할로윈 특별 제품 출시

커피와 도넛의 새로운 경험, 던킨도너츠는 오는 20일부터 할로윈 도넛, 토피넛 라떼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10월 31일까지 ‘따자따자 할로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따자따자 할로윈’ 프로모션은 모든 커피 구매시 림(컵 테두리의 접힌 부분)을 말아올리거나 스크래치 카드로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경품 행사다.


1등 당첨자 10명에게는 삼성 스마트TV를, 2등 30명에게는 삼성카메라를, 3등 20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4등에게 할로윈 머그컵과 5등 할로윈 핸드드립 세트, 6등에게 할로윈 볼펜을 선물하며 7등 당첨자에게는 매장에서 바로 맛있는 던킨 도넛 1개를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핫 커피 스몰 사이즈 주문 고객들은 컵 테두리의 접힌 부분을 말아올려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핫 커피 레귤러와 라지 사이즈, 아이스 커피 구매 고객들은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매장에서 즉석 당첨의 행운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할로윈 시즌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특히 도넛에서는 펌킨, 고스트, 박쥐 등 재미있는 디자인의 도넛이 출시돼 먹는 즐거움 뿐 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색적인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눈과 입이 즐거운 다양한 도넛과 커피로 준비했다”며 “푸짐한 경품까지 함께 준비한 따자따자 할로윈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