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카레여왕은 오는 8월 31일까지 500명의 ‘평가단’을 선정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여왕평가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경연과 2차 경연으로 나누어진 이번 행사는 인기 TV 프로그램 '나는가수다'와 같이 500명의 평가단을 선정해 그들이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고 그 노력과 결과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열리는 1차 경연에서는 파워블로거 5인의 카레요리 레시피 중 가장 맛있어 보이는 3가지 메뉴에 투표한 사람 500명을 뽑아 여왕평가단으로 선정한다.
청정원 홈페이지나 이벤트용 랩핑카인 '카레카'에서 투표가 가능하다. 여왕평가단으로 뽑힌 500명에게는 이마트 SMS 상품권 1만원권이 경품으로 증정되며, 2차 경연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2차 경연에서는 500명의 여왕평가단이 4단계의 ‘카레 경연’ 미션을 수행한다. 시식 인증샷, 감사의 댓글 등 훌륭하게 미션을 수행한 최고의 여왕평가단에게는 국민 관광 상품권 200만원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등 푸짐한 상품이 쏟아진다.
한편 1, 2차 경연이 진행되는 행사기간 내내 홈페이지에 카레여왕의 시식후기를 완성도 있게 올린 10명을 선발해 이마트 SMS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대상 청정원 카레 담당자는 "기존의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정하는 경품 이벤트와는 달리, 이번 행사는 우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애정과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는 '감사의 표시'”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카레여왕을 직접 체험해보고 그 맛이나 간편한 조리법에 호감을 갖고 이것이 매출 증대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