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씨푸드오션·피셔스마켓, 여름맞이 행사

피셔스마켓, 씨푸드와 궁합 잘맞는 그릴.돈부리 출시
씨푸드오션, 대표 메뉴 5% 할인 등 여름 이벤트 실시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피셔스마켓은 씨푸드의 맛과 영양을 더해줄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피셔스마켓의 신메뉴는 자스민 바베큐립과 오리지널 스테이크, 핫 스파이시 치킨 등 그릴에 직화로 구워 더욱 담백한 그릴 3종과 새우튀김, 돈까스, 불고기, 데리야끼 장어 등 다양한 토핑으로 먹는 재미가 일품인 돈부리 메뉴 4종.


피셔스마켓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고 기존 씨푸드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씨푸드와 궁합이 잘 맞는 그릴 메뉴와 돈부리 등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은 8월 31일까지 갈릭버터를 발라 오븐에서 구워낸 스노우크랩 ‘그릴드 크랩팟’과 연어 스테이크에 새우, 전복, 홍합, 가리비를 더한 ‘오션스 플래터’, 라즈베리 소스를 곁들인 ‘립아이 스테이크’ 등 씨푸드오션의 대표 메뉴 3종의 가격을 5% 인하하고, 3가지 메인 메뉴 중 1개 이상 메뉴를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2인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기존 씨푸드 메뉴들을 더욱 맛있게 즐기고, 다양한 여름 이벤트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