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프앤램 뉴질랜드, 소비자 퀴즈 이벤트

뉴질랜드 여행상품권 등 총 451명에 푸짐한 경품

비프앤램 뉴질랜드(지사장 존 헌들비)는 작년에 이어 7일부터 한달 반 동안 ‘제 2회 뉴질랜드 소고기 먹고, 뉴질랜드로 GO’ 소비자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


뉴질랜드 소고기 메뉴 주문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갈비 전문점 송추가마골, 양대창전문점 양철북 및 연타발, 그리고 매운 갈비찜 전문점 매운대 등 총 28개 식당이 동참한다.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7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약 한달 반 동안 진행될 이번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5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상에게는 뉴질랜드 여행상품권(, 2등상은 이벤트 참여 식당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식사권 , 3등상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선물세트, 4등상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앞치마을 증정할 계획이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지사장은 “지난 1회 이벤트 당시 총 1만4000여명의 소비자가 응모하는 등 국내에서 목초 사육 소고기인 뉴질랜드 소고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올해에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뉴질랜드 소고기를 드시고 푸짐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참여 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프앤램 뉴질랜드 웹사이 및 이벤트 참가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16일 비프앤램 뉴질랜드 웹사이트 및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