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도너츠, ‘던킨 썸머 페스티벌’ 실시

‘쿨 후르츠 도넛’ 5종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커피와 도넛의 새로운 경험, 던킨도너츠는 ‘던킨 썸머 페스티벌’ 일환으로 쿨 후르츠 도넛 5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The 아이스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쿨 후르츠 도넛’은 ‘올댓 후르츠 필드’, ‘레몬필드’, ‘스트로베리 바나나필드’ 도넛 3종과 먼치킨 2종인 ‘블루베리 먼치킨’, ‘레몬 먼치킨’ 이다.


‘올댓 후르츠 필드’는 4가지 천연과일 잼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맛을 선사하며, ‘레몬필드’는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맛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바나나필드’는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바나나 잼의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블루베리 먼치킨’은 풍부한 항산화 성분으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블루베리 잼을 담아 입안 가득 블루베리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레몬 먼치킨’은 새콤한 레몬 맛으로 더운 여름 무뎌진 입맛을 돋게 한다.


‘The 아이스백’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 제품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The 아이스백’을 4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로, 7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던킨 ‘The 아이스백’은 올 여름 언제 어디서나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휴대하기 간편한 다용도 보냉 가방이다. 산뜻한 디자인에 방수와 단열이 가능해 휴가나 바캉스에 유용하다.

 
한편, ‘던킨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서는 7일부터 26일까지 던킨의 4 C 아이스커피와 쿨 후르츠 도넛, The 아이스백 등을 소재로 한 기발한 실험이 진행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치기 쉬운 여름, 아이스커피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과일 도넛을 선보였다”며 “상큼한 도넛도 맛보고, ‘The 아이스백’으로 올 여름 바캉스를 알차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