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도심서 즐기는 프로모션 활발

반값 할인.경품 증정.무제한 맥주 등 이벤트 인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다. 하지만 오른 물가 탓에 휴가를 떠나기도 만만치 않고 그렇다고 사무실과 방 안에만 콕 박혀있을 수는 없을 터.


외식업계가 이런 도심 방콕족의 비용 부담 덜어주고 더위에 떨어진 입맛도 되찾는 여름 나기 전략을 준비했다. 반값 메뉴부터 무제한 맥주까지 도심 속 맛있는 여름을 만끽해 보자.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히든엣지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맛볼 수 있는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반값 사이드메뉴는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갈릭&허브 윙스 등 7가지.

 
도미노피자가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히든엣지 피자’는 도미노피자의 50년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도우 끝 엣지에 갖가지 토핑을 가득 채워 피자부터 엣지까지 풍성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갈릭 히든엣지 피자와 하와이안 히든엣지 피자 2종. 특히 ‘갈릭 히든엣지’ 피자의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마늘의 맛과 향은 지친 여름날 입맛을 살려준다. 하와이 전통 축제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하와이안 히든엣지’ 피자를 추천한다.


베니건스에서는 오는 8월 말까지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등 가장 인기 있는 메뉴 7가지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베니건스가 반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런치타임에 방문 시 테이블 당 1가지 메뉴를 1만원 안팎의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맛있는 식사 후엔 커피 대신 시원한 과일음료가 생각나기 마련. 머리 끝까지 짜릿한 여름 음료와 함께 푸짐한 경품 행운도 잡아보자.


카페베네는 여름 신메뉴를 구입하는 멤버십 회원에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릴레이 이벤트 시즌2 ‘박수박수박수박수 짝짝!!! 하드코어 오션월드로’를 진행 중이다.
 

6월 13일부터 7월 13일까지 회원정보가 등록돼있는 멤버십 회원이 수박 그라나따, 카페 그라나따, 모히토, 과일빙수 등의 여름 신메뉴를 구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무료티켓과 카페베네 기프트카드(5만원)권을 증정한다.


할리스커피는 다음달 15일까지 여름 신제품 애플음료와 애플 젤라또 월넛 와플로 구성된 애플세트를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애플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최신형 이어폰 및 할리스 커피 음료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즉석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준다.


무더운 여름 밤 시원한 맥주의 유혹. 패밀리레스토랑의 무제한 맥주 이벤트를 활용해 퇴근길 동료들과 혹은 친구들과 맥주 한잔을 곁들인 시원한 모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1인당 5900원에 맥스 생맥주를 100분간 무제한으로 리필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영화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생맥주와 어울리는 에피타이저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빕스는 맥주 1잔 주문 시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3000원. 4인 이상 맥주 주문 시에는 무제한으로 맥주를 마실 수 있다.


T.G.I. 프라이데이스도 평일 저녁 8시 이후 방문 고객에게 정가 3500원의 생맥주(400cc)를 단돈 1000에 제공한다. 기한은 모두 8월 말까지.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예년보다 일찍 시작된 더위로 외식업계가 고객들의 여름 나기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나섰다“며 “풍성한 실속 메뉴와 이벤트로 여름 무더위를 즐겁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