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자에땅, 신제품 출시기념 다다익선 이벤트

순수 국내 피자 브랜드 피자에땅(대표 공재기)이 신제품 ‘바사크 새우 피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모바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다익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사크 새우’ 피자는 피자 가장자리에 감자 후레이크와 체다 치즈를 듬뿍 올려 도우 끝까지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먼저 피자에땅에서는 신제품 바사크 새우 피자를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그동안 단 한 차례도 없었던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피자 1판을 주문한 고객에게는 2000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다익선 이벤트'에서는 바사크 새우 피자를 가장 많이 주문한 고객을 선정해 주문한 바사크 새우 피자 수를 합산한 등수에 따라 스마트 TV, 노트북, 태블렛 PC, 휴대용 게임기, 피자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여름 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3D 애니메이션, '바니버디와 함께 하는 시네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바사크 새우 피자를 주문한 선착순 250명에게 예매권을 2매씩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