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제리너스커피, 홈페이지 리뉴얼

문화적 감성 선사, 고객과 소통 강화한 구성 돋보여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조영진)가 1일, 한층 다양하고 풍부한 내용을 담은 새로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며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섰다.

 
진한 커피향을 연상시키는 브라운 컬러톤의 감성적인 홈페이지는 마치 엔제리너스커피의 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느낌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무엇보다도 기존의 화면에 비해 더욱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대폭 높였다.

 
한결 간결해진 메인 화면에 비해 컨텐츠는 더욱 풍부해져 커피 원두, 로스팅기법 등 기본적인 커피관련 정보와 함께 커피 맛있게 마시는 법과 엔제리너스커피의 히스토리, 각종 이벤트 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천사의 앨범’, ‘천사의 러브레터’, ‘천사마니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의 추억을 담아 사진 올리기, 리뉴얼 축하 댓글 달기, 홈페이지내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직접 추천하기 등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고객 관심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이며, 추첨을 통해 에스프레소 렌탈머신, 제품교환권 세트,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원두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골드하우스 1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에코백, 환경씨앗, 환경티셔츠로 구성된 에코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그 밖에, 모든 구매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정보 제공의 기능적 차원을 넘어 커피의 문화적 감성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소통의 장’을 강화함으로써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친근하고 편안한 ‘대표 감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