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제리너스커피, 고객 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1 더 프라우드’ 커피전문점 부문에서 고객가치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11 더 프라우드(THE PROUD)’는 5,800명에 달하는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 등의 심사과정을 거쳐 차별적인 혁신성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평가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이번 평가에서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감성 마케팅, 에스프레소 머신 렌탈 서비스 및 커피 교실 운영,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인정 받았다.


‘도심 속 낭만’을 브랜드 컨셉으로 하고 있는 엔제리너스커피는 매년 10월 4일을 ‘천사데이(1004 day)’로 지정,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천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장기기증 생명 나눔 캠페인’, ‘희귀 난치병 어린이의 소원 성취를 위한 '위시 데이 이벤트’, ‘천사, 세상을 만나다’ 캠페인 등의 다양한 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함으로써 고객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 감성을 자극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에 더욱 주력함으로써 업계 리딩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가며 고객 사랑을 환원하는 사회적 책임 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