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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로코커리’ 시장 안착

한국인 입맛에 맞춘 다양한 커리로 폭넓은 고객층에게 각광

CJ푸드빌(대표 김의열)에서 지난 해 7월 15일 건대입구 스타시티에 런칭한 엄선된 스파이스로 만든 색다른 커리 전문점 ‘로코커리(Loco curry)’가 1주년을 맞이했다고 23일 밝혔다.

 
로코커리는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커리를 내세워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폭넓은 고객층의 사랑을 받으며, 지난 해 7월 런칭 이후 신규 런칭 브랜드매장으로는 이례적으로 3개월 만에 흑자매장으로 전환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러한 로코커리의 성공적인 런칭은 기존의 인도식, 일본식으로만 나뉘어 있던 커리전문점과 차별화하기 위해 터메릭(강황), 큐민, 코리엔더, 카다몬, 캐러웨이, 클로브, 페퍼 등 23가지 엄선된 재료를 조합해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3가지의 색다른 소스 맛을 개발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폭넓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점이 주효했다.


아울러 선택한 메뉴에 고로케, 왕새우 튀김, 돈까스, 오징어링 등 토핑을 추가 주문할 수 있어 보다 풍성한 커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로코커리는 1주년을 기념해 7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50만원 상당 CJ상품권, CJ ONE 포인트 30,000점 등의 다양한 경품이 걸려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식사 고객에게 제공하며, 1주년 기념일인 7월 15일에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 할인을 해 주는데, 제휴카드 추가 할인 시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에는 식사 금액에 대한 CJ ONE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로코커리는 스파이스 전문가가 특별한 개성을 지닌 23가지 스파이스를 엄선하여 완성한 매혹적인 커리 향과 함께 24시간 이상 숙성시킨 진한 소스로 지금껏 맛보지 못한 풍성한 맛과 향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면서 “향후 직영점 매장을 추가로 오픈 한 이후 가맹 사업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