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무디킹 다이어트 '뷰티 앤 헬스' 리뉴얼

기능성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인기 스무디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뷰티 앤 헬스'를 22일 리뉴얼한다.


기존의 '뷰티 앤 헬스'가 주로 고객의 편의에 따라 자신이 좋아하는 스무디와 인핸서를 선택했다면, 새롭게 바뀐 '뷰티 앤 헬스'는 ‘다이어트’ ‘디톡스’ ‘빌드업’ 등 총 3개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각 프로그램에 맞는 식단과 식생활을 제안해 주는 것이 특징.


'뷰티 앤 헬스'의 ‘디톡스’는 식습관을 개선해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고 체내를 정화하는 프로그램. 하루 한 끼를 스무디로 먹되 오전 시간대 섭취를 권장해 독소 배출과 체내 정화를 돕는다.


‘다이어트’는 체지방 축적을 막고 체중 감량을 위한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으로, 저녁 식사 대용으로 스무디 섭취를 권장해 다이어트 효과를 높인다. 또한 ‘빌드업’은 단백질을 공급해 근육생성을 도와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동 후 스무디 섭취를 권장한다.


이처럼 새로워진 '뷰티 앤 헬스' 3가지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하면, 총 21일동안 최적화된 매뉴얼로 선택된 스무디 라지 사이즈 1잔과 영양소를 보충해 주는 인핸서 1가지가 제공된다.


매장 내 스무디 전문가인 ‘스무디오’ 와 상의해, 자신의 몸에 꼭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판매 금액은 21일을 기준으로 정상가 15만원 상당에서 할인된 9만 9000원이다.

 
스무디 다이어트는 하루 세 끼 중 한 번의 식사를 스무디로 대체하는 것으로 복잡한 메뉴얼 없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에 맞춰 스무디킹의 인기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뷰티 앤 헬스'를 리뉴얼하게 됐다”며 “다이어트뿐 아니라, 디톡스와 빌드업으로 고객들의 몸속 건강까지 챙기는 체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스무디킹의 건강음료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건강음료 시장의 리더 브랜드로서 영역을 더욱 더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