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신제품 ‘떡갈비 피자’ CF 온에어

미스터피자(사장 이주복)는 지난 18일부터 갈비양념의 직화구이와 쫀뜩한 떡의 조화가 일품인 여름 신제품 ‘떡갈비 피자’의 TV-CF를 온에어 했다.


이번 TV-CF에서는 미스터피자의 전속모델 한효주가 생기발랄한 모습의 리포터로 출연, 신제품 ‘떡갈비 피자’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소비자들에게 생방송으로 전달한다.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냉동 도우가 아닌 100% 생도우를 꺼내 수타로 때리고 정성스럽게 토핑을 올려 석쇠로 굽는 미스터피자만의 조리법을, 한효주만의 재치있는 매력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내용이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떡갈비 피자’ TV-CF의 컨셉트는 ‘라이브(Live)’로, 주문 즉시 냉동 도우가 아닌 100% 생도우만을 사용해 맛뿐만 아니라 쫄깃하고 신선한 피자를 만들어내는 미스터피자만의 강점을 중계 형식을 통해 재미있게 전하려 했다”며 “여기에 열혈 리포터로 완벽 변신한 모델 한효주의 매력이 더해져 더욱 완성도 있는 TV-CF가 탄생했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지난 16일, 한국의 전통 음식 떡갈비를 젊은 세대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새로운 형식의 프리미엄 피자 ‘떡갈비 피자’를 출시했다.


갈비 양념의 진하고 부드러운 직화구이와 쫀득한 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담백하면서도 그윽한 직화 맛의 조화가 상상 이상의 맛을 만들어낸다.


또한, 건강 채소인 아스파라거스가 올려져 아삭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더욱 풍부해진 맛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