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르쉐, 리노뷔페 포함 세트메뉴 출시

최상급 USDA 프라임 스테이크와 리노뷔페 이용 가능

아모제(대표 신희호)가 운영하는 ‘No1. 후레쉬 마켓 레스토랑’ 마르쉐 무역센터점이 리노뷔페가 포함된 세트메뉴 3종을 출시 했다.

 
이번에 출시한 세트메뉴는 ‘US 프라임 등심 스테이크’, ‘US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 ‘뢰티서리치킨&킹프라운&바비큐소시지’ 등 모두 세가지 메뉴며, 최고 품질의 스테이크와 즉석에서 조리한 다양한 메뉴를 리노뷔페와 함께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US 프라임 등심 스테이크’와 ‘US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는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등심과 채끝살을 이용해 풍부한 육즙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당일 배송된 신선한 야채구이와 통마늘 구이가 곁들여져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뢰티서리치킨&킹프라운&바비큐소시지’는 기름기를 빼고 특제소스를 바른 치킨구이와 왕새우구이, 수제 소시지 등으로 구성 했으며, 다양한 메뉴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구성한 메뉴다.


가격은 ‘US 프라임 등심 스테이크’, ‘US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 5만2500원, ‘뢰티서리치킨&킹프라운&바비큐소시지’ 4만9500원이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팀장은 “마르쉐의 대표 인기메뉴를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세트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고품질의 메뉴들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